커뮤니티
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추가 지원 안내 N
No.5578326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추가 지원 안내
1. 지원 기간 : 2023. 2. 6.(월) ~ 2. 8.(수) 10:00 ~ 16:00
2. 접수 장소 : 수업학적팀
3. 지원 대상 : 자퇴한 자 또는 미등록, 휴학종료, 유급,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.
단, 유급 또는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된 자에 한함.
※ 의과, 약학, 사범대학은 재입학 지원 불가(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범위 내에서 여석
이 있을 경우에만 허가 함)
4. 지원 절차
홈페이지(URP 종합정보시스템 - 학적관리 → 재입학지원)에서 지원서 입력 및 출력
→ 소속 학부(과)장 확인 → 수업학적팀에 접수 → 확인서 수령 → 완료
※ 학기가 맞지 않거나 전공배정을 받아야 하는 학생의 경우
붙임 재입학 지원서를 출력하여 작성 → 소속 학부(과)장 확인 → 소속대학 행정실
확인 → 수업학적팀 제출 → 확인서 수령 → 완료
5. 재입학 여석 현황 : 붙임 파일 참고
6. 재입학 여석 초과 시 사정기준 및 순위
가. 재입학 학기가 맞는 자. 나. 취득 학점이 많은 자. 다. 평점평균이 높은 자.
7. 재입학 허가 발표 : 2023. 2. 10.(금) 홈페이지 학사안내 게시판 공지 예정
8. 신청확인 방법 : 홈페이지(URP종합정보시스템→학적관리→휴·복학/재입학신청내역)
9. 수강신청기간 : 2023 2. 14.(화) ~ 2. 16.(목)
구 분 | 일 자 | 비 고 | |
수강지도 | 2023. 2. 16.(목)까지 | 수강지도 문의 : 소속 학과 사무실 | |
수강 신청 | 2023. 2.14.(화) | 2, 3학년 | |
2023. 2.15.(수) | 4, 5, 6학년 | ||
2023. 2.16.(목) | 미수강신청자 | ||
수강 정정 | 2023.3.7.(화) ~ 3.8(수) |
10. 수강 신청
11. 등록금 납부
가. 등록기간 : 2023. 2.20.(월) ~ 2.22.(수)
나. 고 지 서 : 학교 홈페이지(URP 종합정보시스템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고지서 출
력)에서 출력 [2023. 2.13.(월) 13:00 부터 예정]
다. 등록방법 : 학교에서 제공한 본인의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이체 또는 고지서를
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납부
12. 유의사항
가. 재입학 허가자는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, 등록금을 납부하
지 않을 경우 재입학 허가가 취소 된다.
나. 재입학자는 재입학 학기에는 복수전공, 부전공을 신청할 수 없으며, 조기졸업을
할 수 없다.
다. 폐과 소속 학생의 재입학의 경우
1) 폐과로 인해 다른 학과로 재입학하는 경우 4학년으로 재입학 불가 (1,2,3학년으로 재입학)
2) 폐과로 인해 다른 학과로 재입학하는 경우 재입학 학과의 졸업 요건을 충족시켜야 함.
3) 재입학 전 학과에서 이수한 전공 교과목은 이수구분이 일반선택으로 변경됨.
2023. 1.
교 무 처 장